아울러 임상의만 주로 배출하는 현재의 의료인 양성 시스템을 의사과학자도 함께 키울 수 있는 체계로 개편해야 한다.
그러나 의료 접근성이 높은 주된 이유는 건강보험 체계가 잘 돼 있는 덕분이지 의사 수가 많아서가 아니다우리 공군 전투기와 육군 공격헬기 등이 격추하기 위해 100여발을 사격했고.
중앙일보가 드리는 오늘의 사설입니다.그러나 북한 무인기 1대도 격추하지 못했습니다.음모 장사꾼 김어준의 퇴장[영상사설] 12년 만의 가동…신한울이 주는 교훈[영상사설]북한 정권·군 적 아냐 文 정신승리 고친 국방백서.
문제는 우리 군의 무인기 대응 능력입니다.구멍 뚫린 대응능력[영상사설]‘국기 문란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의혹[영상사설] 한국전쟁 이후 최악의 동북아 안보 위기 직시해야[영상사설]노골적인 방송 사유화.
오히려 공군 경공격기만 추락했습니다.
북한도 무인기나 드론으로 얼마든지 테러 행위에 나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.병원이 없어 시·도 경계를 넘나들고.
의료 접근성이 이미 높기 때문에 정원 확대가 불필요하다고 주장한다.[뉴스1] 최근 교육부가 의과대학 정원 확대를 보건복지부에 요청했다.
전국 80개 수련병원 중 24시간 소아과 응급진료가 가능한 곳은 29개(36%)에 불과해 가까운 응급실로 갔다 허탕치는 경우도 잦았다.이에 더해 얼마 전 발표된 내년도 소아과 전공의 충원율은 사상 처음 10%대(16.